치료 지연은 치명적 입니다

최종 수정일: 1월 20일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 (FIP) 관련 사망으로 부터 고양이를 구하기 위한 노력에서 우리는 성공과 실패를 모두 만났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고양이의 FIP 치료와 관련하여 더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우리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FIP 치료의 성공률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조기 FIP 의 정확한 진단 방법과 치료되는 약 입니다. 조기 진단은 가장 어려운 일 입니다 .

건성 형태에서는 고양이의 FIP를 진단 하기가 특히 어렵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내부 장기를 공격하고 상대적으로 드문 FIP 감염을 나타내는 외부 징후를 거의 없습니다 (전 세계 고양이의 1 % 미만이 FIP에 감염 됨). 바이러스가 눈에 들어와 눈을 흐리거나 뇌에 들어가 육체적 마비를 일으킬 때만 건성 FIP 원인이라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그때까지는 치료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과거 관찰에 따르면 말기 FIP 감염에서 회복 된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나이가 어리고전반적인 신체 상태가 강했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고양이가 건성 FIP 증상이 있다고 의심되면 즉시 수의사에게 전화하여 혈액 검사를 예약하십시오.


여기에서 4 가지 FIP 테스트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FIP 바이러스 감염 진단은 종종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두 의사를 방문하고 혈액 검사 보고서를 검토 한 후 한 의사는 자신이 FIP라고 주장했지만 다른 의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고양이 주인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의심 스러울 때 그들은 우리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조언을 구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상충되는 진단이 있고 FIP 치료를 지연하면 종종 예방 가능한 사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고양이에게 GS-441524 치료를 1-2 주 동안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FIP라면 고양이의 상태가 빨리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S-441524는 알려진 합병증을 일으키지 않는 항 바이러스 치료제로 다른 약물과 함께 투여 할 수 있습니다. FIP에 감염된 고양이는 조기에 치료할 때 일반적으로 3-5 일 이내에 육체적 개선의 분명한 징후를 보입니다. 1 개의 바이알 만으로 오진으로 인한 사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 대한 확실한 FIP 테스트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고양이를 GS-441524로 치료하는 것이 아마도 오늘날 가능한 최고의 테스트 일 것입니다.

우리는 GS-4411524로 FIP 치료를 주저하고 대신 인터페론, 스테로이드 또는 더 경험이 없는 수의사의 권고에 따라 빈혈로 인한 수혈을 선택하는 고객이 있습니다. 인터페론과 스테로이드는 증상과 통증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FIP 바이러스를 치료 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FIP 치료제로 GS-441524를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FIP 감염을 앓고있는 고양이에게 수혈을 해서는 안됩니다. 3 마리의 고양이 수혈을 받았고 3 마리 모두 수술 후 2-3 일 이내에 사망했습니다. 인터페론이나 스테로이드 만 사용하라는 의사의 조언이 극도로 지연된 치료를 경험 한 6 마리의 고양이 중에서 GS-441524의 도움으로 고양이 중 한 마리 만 살아 남았습니다.

GS-441524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폐의 체액이나 간 및 신장 손상과 같은 다른 증상을 먼저 치료하는 것이 더 좋은지 많은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간단한 대답은 아닙니다. 진단을 받는 즉시 GS-441524 치료를 시작해야합니다.


고양이에게 GS-441524를 주면서 동시에 다른 의학적 합병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치유는 FIP 바이러스가 통제 된 후에 만 시작됩니다. GS-441524는 다른 약물과 함께 투여 할 때 알려진 합병증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위 정보는 참고 용으로 제공되며 의학적 조언이 아닙니다. 고양이에 대한 질문은 웹 사이트 curefipkr.com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게시자 : curefipkr.com


SNS에서 저희를 방문하십시오 :

페이스북: facebook.com/curefipkorea

인스타그램: @curefip.kr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curefipkr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curefipkorea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